[확밀아] 풰이크다 이 병신들아!



ZOTCA : 지금은 오후 10시인것 같지만 상관없어!
왜냐하면 시드형 기사들이 돈이 될것 같거든!
로리모에 씹덕후들아, 나에게 돈을 모아줘! 으아아아아아!

.......... 아놔 나 길드요정 각성 띄워놨다고 이 미친 놈들아........

[확밀아] 3월 2분기 정리

레아 - 노멀 풀돌티아 - 키라 풀돌리온 - 노멀 풀돌특이형 이카로스 - 키라 풀돌(!)특이형 크림힐트 - 노멀 풀돌제2형 도미넌트 - 노멀 풀돌특이형 스사노오 - 키라 -1돌그 외, 드랍 슈레특이형 로빈 훗 - 노멀 풀돌 (2장 득)제2형 디나단 - 득 (1장 득)제1형 갤러해드 - 노멀 풀돌 (2장 득)귀화형 니무에 - 노멀 1돌 (2장 득... » 내용보기

[프야매] 농락 당하는 기분이야.....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... » 내용보기

[한밀아] 안될안 ㅋㅋ

어제 카톡 이벤트로 준 10장의 가챠 티켓 결과.이래서 제가 가챠를 안지르죠 ㅋㅋ레어7장과 물간 카토레아의 위엄 ㅋㅋps. 같은 때에 일밀아에선 슈레쁠 두장 먹었습니다.비자카드 하나 만들까봐요...... 기사단만 사라지면. » 내용보기

[확밀아] ...... 선생님, 눈뜰 것 같아요

 본론에 앞서 밑밥 깔기 용으로 적어보는 (늦어도 너무 늦은) 2월 말 득카 결산. 포클 키라 풀돌을 하고도 쏟아지고 쏟아지고 또 쏟아져서 키라가 세장에 스크롤을 미친 듯이 굴려대도 피클이 끝이 없고 내가 지금 합요일에 확밀아를 하고 있는 건지 피자를 시켰는데 박스 한 가득 피클만 담아서 보내준 꼴인... » 내용보기